무엇을 도와드리까요?

고객의 곁에서 언제나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A/S GUIDE

당사의 모든 제품은 설치(배송) 후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 “당사 A/S 유형별 처리 기준”에 근거하여 처리하며,
아래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한국소비자원(www.kca.go.kr)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 품질보증기간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12개월)입니다.

  • 품질보증 범위

    품질보증 범위는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 상 문제가
    발생된 경우로 제한합니다.

  • 사용자의 부주의

    사용자의 부주의로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는
    유상 처리됩니다.

  • 제품 외에 기타

    제품 외에 기타
    지급되는 구성품은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품질보증의 제한 사항(유상처리)

  1. 당사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대하여 세라믹 상판을 제외한 모든 부품은 보증기간 1년 동안 무상으로 서비스되며, 그 외 다음과 같은 문제 발생 시 품질보증 기간 중이라도 유상 처리됩니다.
    • 사용자의 부주의 또는 과실에 의한 불량
    • 기타 해충 (바퀴벌레, 개미, 거미 등)의 침투로 인한 불량
    • 천재지변으로 인한 불량
    • 중고제품을 구입한 경우
    •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거나 훼손, 변형을 준 경우
    • 소모성 부품에 대한 A/S의 경우
  2. 제품이 설치된 이후에 파손되거나 흠집 및 기타 외형상의 문제가 발생 시 무상 교환 및 반품되지 않습니다.
  3. 사용하면서 세라믹 상판에 나타나는 파손(깨짐), 흠집, 얼룩, 색상 침전 등의 사항은 제품의 하자(불량)가 아니며, 이로 인한 무상교환 및 반품은 되지 않습니다.
  4. 당사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당사의 고객지원팀을 통해 A/S 등을 신청하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며 당사와 관련 없는 업체를 통한 서비스를 받은 경우가 확인될 경우 유상으로 A/S 처리됩니다.
  5.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신청하면 출장비가 청구되므로 반드시 신청 전에 사용설명서를 통해 고장여부를 정확히 확인한 후에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6. 다음의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사용 중 발생한 상판 훼손으로 교체 요청 시 별도의 교체 비용이 발생합니다.

    • - 상판 훼손 : 깨짐, 흠집, 스크래치, 얼룩, 색상 침전, 패임 등

    이사. 인테리어 공사 등의 고객의 사정으로 이전 및 설치 시 별도의 설치비용이 발생합니다.

A/S 유형별 처리 기준

불량유형 처리기준 참고사항
보증기간 중에 발생한 성능이나 기능상의 불량일 경우 (단, 정상적인 사용환경 이어야 됩니다.

상판을 제외한 무상 교체 또는 무상수리.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적용받으며, 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조일 또는 당사 전산에 입력된 출고일 기준으로 서비스를 적용받습니다.
보증기간 중 천재지변, 사용 부주의로 인한 고객 과실의 경우

유상 수리 또는 유상 교체

당사 유상 처리 기준에 따라 실비로 A/S를 받을 수 있음
해충 (바퀴벌레, 개미, 거미 등)으로 인한 문제일 경우
보증기간 내에 동일한 증상으로 3번째 불량일 경우

새 제품으로 무상 교체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음.
불량 횟수 기준은 A/S 의뢰 횟수가 아니라 실제 불량으로 A/S를 받은 횟수입니다.
보증기간 내에 여러 가지 증상으로 5번째 불량일 경우
유상 A/S 후 1년 내 동일한 증상으로 A/S가 발생한 경우 동일한 증상의 A/S가 아닌 경우 유상으로 처리 됨
단종 된 제품의 A/S가 발생한 경우

소비자보호 규정에 따라 처리

당사에서 수리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경우

동급 모델 제품으로 대여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함

A/S가 완료되면 원래 제품으로 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