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모든 제품은 설치(배송) 후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 “당사 A/S 유형별 처리 기준”에 근거하여 처리하며,
아래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한국소비자원(www.kca.go.kr)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품질보증기간
품질보증 기간은품질보증 범위
품질보증 범위는 제품의사용자의 부주의
사용자의 부주의로제품 외에 기타
제품 외에 기타① 사용 중 발생한 상판 훼손으로 교체 요청 시 별도의 교체 비용이 발생합니다.
② 이사. 인테리어 공사 등의 고객의 사정으로 이전 및 설치 시 별도의 설치비용이 발생합니다.
불량유형 | 처리기준 | 참고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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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기간 중에 발생한 성능이나 기능상의 불량일 경우 (단, 정상적인 사용환경 이어야 됩니다. | 상판을 제외한 무상 교체 또는 무상수리. |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적용받으며, 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조일 또는 당사 전산에 입력된 출고일 기준으로 서비스를 적용받습니다. |
보증기간 중 천재지변, 사용 부주의로 인한 고객 과실의 경우 | 유상 수리 또는 유상 교체 |
당사 유상 처리 기준에 따라 실비로 A/S를 받을 수 있음 |
해충 (바퀴벌레, 개미, 거미 등)으로 인한 문제일 경우 | ||
보증기간 내에 동일한 증상으로 3번째 불량일 경우 | 새 제품으로 무상 교체 |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음. 불량 횟수 기준은 A/S 의뢰 횟수가 아니라 실제 불량으로 A/S를 받은 횟수입니다. |
보증기간 내에 여러 가지 증상으로 5번째 불량일 경우 | ||
유상 A/S 후 1년 내 동일한 증상으로 A/S가 발생한 경우 | 동일한 증상의 A/S가 아닌 경우 유상으로 처리 됨 | |
단종 된 제품의 A/S가 발생한 경우 | 소비자보호 규정에 따라 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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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에서 수리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경우 | 동급 모델 제품으로 대여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함 |
A/S가 완료되면 원래 제품으로 교체 |